티스토리 뷰

전대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 보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8. 3. 12:17

 

정말 날씨가 엄청나게 무덥네요. 이럴때 야외활동 하는것도 꺼려지게 되어지는데요. 이럴때에는 시원한 극장에서 보내시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오늘은 전대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준비했어요.

 

 

 

인터넷을 통해서 쉽고 편리하게 살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방법 참고하셔서 영화보러가실 스케쥴 짜보시면 좋을듯하네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시간표를 제공하고있거든요.

 

 

오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전대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및 요금 그리고 주차시설에 대해서도 같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볼게요.

 

 

여러분들도 실시간 상영표를 보시려거든 이렇게 검색을 먼저 해주세요. 그리고 나서 하단에 나오는 영화관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바로 지역을 선택을 하실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이중에서 광주/전라 부분을 눌러주시고 전대(광주)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전대 메가박스에 대한 안내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북구 최고의 영화관이라 할수잇으며 총 7개관으로 958석 규모입니다. 그아래로 내려보시면 바로 시간표가 보이실겁니다.

 

 

이렇게 좌우로 넘기시면서 영화 상영시간을 살펴보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예약가능한 좌석과 완료되어진 좌석이 모두 같이 나오죠.

 

 

그리고 요금에 대해서도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물론 요즘에는 다양한 카드할인이나 통신사 할인이 있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요금이 얼마인지 알아두셔도 좋을듯하네요.

 

 

그리고 전대 메가박스 이용하시면 주차는 무료로 가능한데요. 영화관람시에 3시간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전대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시는 방법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오늘의 안내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저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