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큅(LEQUIP)은 건강한 먹거리를 즐기기 위한 다양한 주방가전 제품을 제공하는 전문기업입니다. 고객들이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AS센터 찾기

 

고객센터 정보

리큅 AS 고객센터는 고객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고객센터의 상세 정보입니다.

  • 전화번호 : 1566-6884
  • 운영시간 :
  • 월 ~ 목: 09:30 ~ 17:00 (점심시간 12:30 ~ 13:30)
  • 금요일: 09:30 ~ 12:30

 

AS 접수 방법

리큅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여러 가지 방법으로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가. AS 센터 접수

  • 서울, 경기, 대전, 부산, 대구, 광주, 강원, 제주 등 다양한 지역에 분포되어 있는 AS 센터를 방문하여 직접 접수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AS센터 찾기

 

나. 택배 접수

  • 집 근처 AS 센터가 없는 경우, 택배를 통해 수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1566-6884)로 상담 후 지정된 날짜에 택배기사가 수거하고, 엔지니어가 점검 후 수리비용을 안내합니다.

 

AS 비용

리큅 제품의 AS 비용은 제품의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더 구체적인 AS 비용은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

리큅 제품의 보증기간은 일반적으로 1년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보증기간은 제품의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되며, 보증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제조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날을 기준으로 합니다.
  • 가정용 제품을 영업용도로 사용하는 경우 보증기간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리큅 제품의 사용설명서를 다운로드하여 제품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 를 클릭하여 다운로드하세요.

 

리큅 - 다운로드

 

이렇게 리큅 AS 서비스에 관한 모든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 AS 접수 방법, AS 비용, 보증기간,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등을 상세하게 안내하여 고객들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만약 리큅 제품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이 정보를 참고하여 원활한 AS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식품건조기 고장 응급처치방법

항목

내용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6884

운영시간: 월 ~ 목 09:30 ~ 17:00

금요일 09:30 ~ 12:30

AS 접수방법

- AS 센터 접수: 서울, 경기, 대전, 부산, 대구, 광주, 강원, 제주 등 다양한 지역에 분포

- 택배 접수: 집 근처 AS 센터가 없을 경우 택배를 통한 수리 가능

AS 비용

보다 구체적인 AS 비용은 여기 에서 확인 가능

보증기간

- 리큅 제품의 보증기간은 일반적으로 1년

-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

- 보증서가 없는 경우 제조일로부터 3개월 이후로 계산

사용설명서

여기 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가능

 

 

리큅 제품별 보증기간 안내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