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큅 AS 고객센터 정보, AS 비용, 보증기간,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클릭하세요
헤이즈@ 2024. 6. 12. 15:48
리큅(LEQUIP)은 건강한 먹거리를 즐기기 위한 다양한 주방가전 제품을 제공하는 전문기업입니다. 고객들이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정보
리큅 AS 고객센터는 고객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고객센터의 상세 정보입니다.
- 전화번호 : 1566-6884
- 운영시간 :
- 월 ~ 목: 09:30 ~ 17:00 (점심시간 12:30 ~ 13:30)
- 금요일: 09:30 ~ 12:30
AS 접수 방법
리큅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여러 가지 방법으로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가. AS 센터 접수
- 서울, 경기, 대전, 부산, 대구, 광주, 강원, 제주 등 다양한 지역에 분포되어 있는 AS 센터를 방문하여 직접 접수할 수 있습니다.
나. 택배 접수
- 집 근처 AS 센터가 없는 경우, 택배를 통해 수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1566-6884)로 상담 후 지정된 날짜에 택배기사가 수거하고, 엔지니어가 점검 후 수리비용을 안내합니다.
AS 비용
리큅 제품의 AS 비용은 제품의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더 구체적인 AS 비용은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
리큅 제품의 보증기간은 일반적으로 1년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보증기간은 제품의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되며, 보증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제조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날을 기준으로 합니다.
- 가정용 제품을 영업용도로 사용하는 경우 보증기간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리큅 제품의 사용설명서를 다운로드하여 제품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 를 클릭하여 다운로드하세요.
이렇게 리큅 AS 서비스에 관한 모든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 AS 접수 방법, AS 비용, 보증기간,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등을 상세하게 안내하여 고객들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만약 리큅 제품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이 정보를 참고하여 원활한 AS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항목 |
내용 |
고객센터 |
전화번호: 1566-6884 |
운영시간: 월 ~ 목 09:30 ~ 17:00 |
|
금요일 09:30 ~ 12:30 |
|
AS 접수방법 |
- AS 센터 접수: 서울, 경기, 대전, 부산, 대구, 광주, 강원, 제주 등 다양한 지역에 분포 |
- 택배 접수: 집 근처 AS 센터가 없을 경우 택배를 통한 수리 가능 |
|
AS 비용 |
보다 구체적인 AS 비용은 여기 에서 확인 가능 |
보증기간 |
- 리큅 제품의 보증기간은 일반적으로 1년 |
-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 |
|
- 보증서가 없는 경우 제조일로부터 3개월 이후로 계산 |
|
사용설명서 |
여기 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