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쉬 고객센터 무상 AS 서비스, 보증 기간, 자세한 내용 확인하세요
헤이즈@ 2024. 5. 28. 19:35
보쉬(Bosch)는 전동 공구 분야에서 높은 기술력과 서비스로 유명한 기업입니다. 이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보쉬 고객센터 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서비스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안내
보쉬 고객센터 연락처
- 서비스 핫라인 : 080-955-0909
- 운영 시간 : 월-금 9am – 6pm
- 이메일 주소 : bosch-pt.hotline@kr.bosch.com
온라인 문의 신청
보쉬 전동공구 홈페이지 내 "문의 신청 페이지"를 통해 AS(After Service) 및 제품 상담, 스페어 부품 구매, 배송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문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AS(수리 및 보증) 서비스
- 보증 기간 : 보쉬 전동 공구는 구매 후 1년 동안 무상 보증을 제공합니다.
- 보증 연장 : 제품을 구매한 후 4주 이내에 제품을 등록하면 보증 기간이 3년으로 연장됩니다.
- 등록 시 필요한 정보 : 제품 정보, 등록 인증서(PDF 출력본), 구매 영수증 또는 제품 보증서
서비스 이용 안내
보쉬 앱 다운로드
- 보쉬 툴박스 앱 : 다양한 기능 제공으로 편리한 서비스 이용 가능
- 건설 문서화, 측량 카메라, 단위변환기, 전문 플래시 등
- 제품정보 확인, 판매점 및 AS센터 찾기, 고객센터 자동 연결 가능
AS 절차
보쉬 서비스센터 찾기
보쉬 서비스센터는 전국적으로 다양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지역 |
도시 |
센터명 |
전화번호 |
주소 |
서울특별시 |
구로 |
서울 프리미엄 전문 A/S센터 |
02-2683-8397 |
구로구 구로동 1258번지 중앙유통단지 라동 1121~22호 |
부산광역시 |
사상 |
부산 프리미엄 전문 A/S센터 |
051-319-1566 |
부산광역시 사상구 괘법동 578 산업용품유통상가 19-121 |
서울특별시 |
종로 |
서울종로 전문 A/S센터 |
02-3218-0970 |
서울시 종로구 종로3길 15 |
대구광역시 |
달서 |
대구 프리미엄 전문 A/S센터 |
053-624-2010 |
대구광역시 달서구 갈산동 234-26 |
이렇듯, 보쉬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더 이상 전동 공구로 인한 불편함에 시달리지 마세요. 보쉬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고 원활한 작업환경을 만들어보세요!
서비스 핫라인 |
080-955-0909 |
운영 시간 |
월-금 9am – 6pm |
이메일 주소 |
bosch-pt.hotline@kr.bosch.com |
보증 기간 |
1년 |
보증 연장 |
3년 |
AS 정책 보기 |
AS 정책 보기 |
서비스센터 (서울) |
구로 - 서울 프리미엄 전문 A/S센터 |
서비스센터 (부산) |
사상 - 부산 프리미엄 전문 A/S센터 |
서비스센터 (서울) |
종로 - 서울종로 전문 A/S센터 |
서비스센터 (대구) |
달서 - 대구 프리미엄 전문 A/S센터 |
바로가기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