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쉬(Bosch)는 전동 공구 분야에서 높은 기술력과 서비스로 유명한 기업입니다. 이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보쉬 고객센터 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서비스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문의 신청 페이지로 이동

 

서비스 안내

보쉬 고객센터 연락처

  • 서비스 핫라인 : 080-955-0909
  • 운영 시간 : 월-금 9am – 6pm
  • 이메일 주소 : bosch-pt.hotline@kr.bosch.com

 

온라인 문의 신청

보쉬 전동공구 홈페이지 내 "문의 신청 페이지"를 통해 AS(After Service) 및 제품 상담, 스페어 부품 구매, 배송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문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문의 신청 페이지로 이동

 

AS(수리 및 보증) 서비스

  • 보증 기간 : 보쉬 전동 공구는 구매 후 1년 동안 무상 보증을 제공합니다.
  • 보증 연장 : 제품을 구매한 후 4주 이내에 제품을 등록하면 보증 기간이 3년으로 연장됩니다.
  • 등록 시 필요한 정보 : 제품 정보, 등록 인증서(PDF 출력본), 구매 영수증 또는 제품 보증서

 

서비스 이용 안내

보쉬 앱 다운로드

  • 보쉬 툴박스 앱 : 다양한 기능 제공으로 편리한 서비스 이용 가능
  • 건설 문서화, 측량 카메라, 단위변환기, 전문 플래시 등
  • 제품정보 확인, 판매점 및 AS센터 찾기, 고객센터 자동 연결 가능

 

 

보쉬 앱 다운로드

 

AS 절차

 

 

AS 정책 보기

제품 카탈로그

 

보쉬 서비스센터 찾기

보쉬 서비스센터는 전국적으로 다양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지역

도시

센터명

전화번호

주소

서울특별시

구로

서울 프리미엄 전문 A/S센터

02-2683-8397

구로구 구로동 1258번지 중앙유통단지 라동 1121~22호

부산광역시

사상

부산 프리미엄 전문 A/S센터

051-319-1566

부산광역시 사상구 괘법동 578 산업용품유통상가 19-121

서울특별시

종로

서울종로 전문 A/S센터

02-3218-0970

서울시 종로구 종로3길 15

대구광역시

달서

대구 프리미엄 전문 A/S센터

053-624-2010

대구광역시 달서구 갈산동 234-26

 

이렇듯, 보쉬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더 이상 전동 공구로 인한 불편함에 시달리지 마세요. 보쉬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고 원활한 작업환경을 만들어보세요!

서비스 핫라인

080-955-0909

운영 시간

월-금 9am – 6pm

이메일 주소

bosch-pt.hotline@kr.bosch.com

보증 기간

1년

보증 연장

3년

AS 정책 보기

AS 정책 보기

서비스센터 (서울)

구로 - 서울 프리미엄 전문 A/S센터

서비스센터 (부산)

사상 - 부산 프리미엄 전문 A/S센터

서비스센터 (서울)

종로 - 서울종로 전문 A/S센터

서비스센터 (대구)

달서 - 대구 프리미엄 전문 A/S센터

 

바로가기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