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SK정수기를 이용하시는 여러분을 위한 공간, SK정수기 고객센터 입니다. SK그룹에서 제공하는 정수기 제품과 관련된 모든 문의와 서비스 요청을 친절하고 빠르게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장이나 불편사항이 있을 때마다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항상 함께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

 

해결방법 확인

 

해결방법 소개

물 안 나오는 경우

  • 먼저, 물이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해결방법 확인 을 클릭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아보세요.

 

 

해결방법 확인

 

얼음 안 나오는 경우

  • 얼음이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해결방법 확인 페이지에서 영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차가운 또는 뜨거운 물이 나오지 않는 경우

  • 차가운 또는 뜨거운 물이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해결방법 확인 페이지를 방문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아보세요.

 

소리가 나는 경우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상담 및 방문예약 신청

 

고객센터 소개

SK 정수기 고객센터 는 다양한 소통 방법을 통해 고객님의 의견을 듣고 빠르게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소통 방법

  • 전화, 이메일, 웹사이트를 통한 상담 및 소통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업무 내용

  • 제품 문의 및 상담
  • A/S 서비스
  • 서비스 신청 및 예약
  • 불만 및 문의사항 접수
  • 서비스 정책 설명

 

연락처 및 운영시간

정확한 연락처와 운영시간은 홈페이지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평일은 09:0018:00, 토요일은 09:0013:00이며,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SK매직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서비스센터 안내

SK정수기 서비스센터는 전국적으로 다양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근무시간 및 위치 정보는 링크 에서 확인하세요.

 

SK매직 서비스센터

 

자가 진단 및 동영상 가이드

SK정수기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자가 진단동영상 가이드 를 통해 간편하게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자가 진단

동영상 가이드

 

SK정수기 고객센터 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친절하고 빠른 응대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희 고객센터 가 얼마나 유용한지 평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항목

내용

해결방법 확인

물 안 나오는 경우 바로가기

해결방법 확인

얼음 안 나오는 경우 바로가기

해결방법 확인

차가운/뜨거운 물 안 나오는 경우 바로가기

해결방법 확인

소리가 나는 경우 바로가기

서비스센터 방문예약

상담 및 방문예약 신청 바로가기

소통 방법

전화, 이메일, 웹사이트를 통한 상담 및 소통

업무 내용

제품 문의 및 상담, A/S 서비스, 서비스 신청 및 예약, 불만 및 문의사항 접수, 서비스 정책 설명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렌탈회원정보/AS 문의: 1600-1661, 렌탈/구매/매직몰 이용 문의: 1600-6446, 배송 문의(부품 제외): 1644-7272

정수기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일요일/공휴일 휴무

SK정수기 서비스센터 위치

서울(은평, 강남, 남부, 북부서비스센터), 인천, 경기도, 대전, 천안, 청주, 광주, 전주, 순천, 대구, 포항, 부산, 울산, 창원, 강릉, 원주, 제주

SK정수기 동영상 가이드

많이 하는 질문 홈페이지 바로가기

SK 매직 홈페이지

skmagic.com

 

 

SK매직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