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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 정책자금 대리대출 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어떤 서류가 필요한지 알아야 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소상공인 정책자금 대리대출 신청을 위한 서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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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 정책자금 대리대출 신청 방법

소상공인 정책자금 대리대출 신청을 위해서는 먼저 확인서 발급이 필요합니다. 확인서 발급을 위해서는 소상공인정책자금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여 대리대출 신청을 진행해야 합니다. 대리대출 확인서를 발급받은 후에는 보증기관에서 보증서를 발급받거나, 은행에서 부동산 또는 신용을 담보로 대출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정책자금 대리대출 진행절차

대리대출은 매 분기별로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후 결과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은 매 분기별로 대리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직접 대출은 매달 초에 가능합니다. 최대한 빠르게 신청하는 것이 좋으며, 필요한 서류를 구비해두면 대출 진행이 빨리 처리됩니다.

 

필요한 서류

소상공인 정책자금 대리대출 신청을 위해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대리대출 확인서 발급을 위한 서류 - 대리대출 확인서 발급 신청서 - 사업자등록증 또는 사업자등록증명 1부 - 상시근로자 확인서 (상시근로자가 없는 경우에는 보험자격득실확인서를 제출) - 연매출액 확인 서류 (표준재무제표증명(손익계산서) 또는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 중 택1) 2. 보증서 발급을 위한 서류 - 재해확인증 발급 신청서 - 대출신청을 위한 추가 서류 : 풍수해 보험 가입 증권 사본, 제로페이 가맹확인

소상공인 정책자금 대리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서류들을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대리대출 확인서 발급을 위한 서류부터 보증서 발급을 위한 서류까지 필요한 서류를 구비하고, 소상공인정책자금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진행하세요. 빠른 대출 진행을 위해 필요한 서류들을 미리 준비하고, 매 분기별로 대출 신청이 가능한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아래 표는 소상공인 정책자금 대리대출 신청을 위해 필요한 서류를 요약한 것입니다.

대출 종류

필요한 서류

대리대출 확인서 발급

대리대출 확인서 발급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또는 사업자등록증명 1부, 상시근로자 확인서, 연매출액 확인 서류

보증서 발급

재해확인증 발급 신청서, 대출신청을 위한 추가 서류 (풍수해 보험 가입 증권 사본, 제로페이 가맹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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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상공인 정책자금 대리대출 은 매 분기 진행됩니다.
  • 신용점수가 낮고 기대출이 있어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 필요서류를 미리 준비하여 저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대출 성공을 위해 보증기관과 신용·담보 구분에 따른 대출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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