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2018년이 이제 정말 몇일 남지 않았네요. 날씨도급격하게 추워졌죠.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알고있음 좋은 정보를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취업을 준비하실때 참고해서 보는 생활정보지가 있으실거에요. 아마도 가장 많이 보는 신문이 이신문일듯한데요. 인터넷에서도 볼수가 있어요.

 

 

 

 

오늘은 아주 간편하게  울산교차로구인구직을 바로 볼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준비해드린 정보를 이용해서 굳이 종이 신문으로보실 필요없이 교차로를 인터넷에서도 볼수가 있는데요. 인쇄되어져 나오는 종이신문그대로보기로 교차로를 보실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아침 일찍 일어나서 가지러 가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럼 울산교차로구인구직을 컴퓨터로 어떻게 보는지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먼저 공식 홈페이지로이동을 해야하는데요.

 

 

 

네이버나 다음에서 '교차로'라고 검색하면 사이트가 나오실거에요. 그리고 나서 보시면 우측에 지도가 표시가 되어져있을겁니다. 여기에서 경남을 선택을 해주셔야하겠죠.

[ http://www.icross.co.kr/ ]

 

 

 

그럼 이렇게 경남지역의 교차로에 대해서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서 이제 울산 교차로를 선택을 해주셔야합니다. 선택을 하시게 되면 바로 공식 지역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는데요. 이동을 하시고서 이제 울산교차로구인구직을 보는법도 안내에 따라 들어가보세요.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신문그대로보기를 하시려면 우측 하단에 보시면 오늘신문보기가 있어요. 빨간박스로 제가 표시를 따로 해두기도 하였는데요.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종이신문을 그대로 보실수가 있게 됩니다. 그래서 굳이 신문 가지러 가실 필요없이 집에거 간편하게 보실수가 있는데요.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죠. 상단에 페이지 넘기기도 있죠. 그리고 클릭을 하시면 확대가 되어집니다. 다시 마우스 우클릭을 눌러주시게 되면 축소가 되요. 그리고 상단에 보시면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는데 '구인/구직'이 따로 있어요. 클릭하면 바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울산교차로구인구직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댓글